원격지원서비스
- ·공휴일/토요일/일요일은 접수하신 사항은 다음 영업일에 답변됩니다.
- ·접수 및 답변내용은 카카오 알림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콜센터 문의
먼저 콜센터로
전화 문의를 주세요.
전화 문의를 주세요.
프로그램 설치
안내에 따라 간단하게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를 진행하세요.
인증번호 입력
안내 받은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입력해주세요.
원격 연결
원격이 연결되면
점검을 진행합니다.
점검을 진행합니다.
문제 해결
문제가 해결되면
원격을 종료합니다.
원격을 종료합니다.
- -안내사항-
- ·원격 지원은 고객님의 PC화면을 직접 보면서 진행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사전동의가 필요합니다.
- ·고객님의 동의 없이 접속이나 제어할 수 없으며, 서비스 도중 언제라도 종료하실 수 있습니다.